두둥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뷰트 엠스타일러 SNS광고를 통해서 많이 보셨을 텐데요, 그 제품을 제가 내돈내산 구입으로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엠스타일러, 드롭 셋, 스피어, 그루밍토닝, 왁스 구매하여 사용 후 찐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드릴게요 사용기간은 대략 11개월 정도의 실사용 롱텀 리뷰입니다 GO GO~
포뷰트 엠스타일러
포뷰트 엠스타일러는 헤어디자너그룹 포뷰트에서 연구하여 제작한 남성전용의 남자 고데기 라고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쉽게 혼자 머리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빗 형태의 히팅브러시와 얇은 형태의 스타일링스틱으로 쉽고 빠른 볼륨효과, 짧은 머리까리 디테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히팅브러시 소재 또한 36개의 골든세라믹 코팅으로 모발손상과 큐티클방지를 할 수 있고, 가드 브러쉬로 인해 화상과 두피가 손상되지 않도록 되어있어 제품사용 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3단계 스타일링 모드를 지원하며, 원터치 고정장치로 고정이 편리합니다. 안심 자동전원 차단기능으로 30분 이상사용 시 전원이 종료되어 화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열가열성 소재를 사용하여 고온에도 강하며, 땀이나 이물질에도 미끄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무게 또한 경량화된 283g으로 손목에 무리 없이 사용가능하며 전원코드 또한 프리볼트사용으로(100~240V)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며 길이 또한 2.5M 코드 적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뷰트 엠스타일러 장단점
장점
- 히팅브러쉬,가드브러쉬,스타일링 스틱으로 안전하게 스타일링가능 (두피 가깝게 사용가능)
-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유튜브 등 사용방법을 숙지한다면 편하게 사용가능(사용이 편린함)
- 옆머리 다운사용 시 뛰어난 효과 (두피는 뜨겁지 않게 머리는 다운이 잘됨)
단점
- 가격 (남성용 제품이 보편적이 않아 가격대가 높음)
- 360도 돌아가지 않는 전선
-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는 히팅브러쉬 온도 (모량이 너무 많은 경우 오래 걸림)
포뷰트 엠스타일러 11개월 사용평 총정리
포뷰트 엠스타일러를 처음에는 SNS 광고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광고처럼 정말 저렇게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할까 생각하며 10만원을 결제하여 엠스타일러, 드롭셋, 토닝, 스프레이, 왁스를 패키지로 구입하여 실제 사용해 본 결과 저의 만족도는 대략 90입니다.
패키지 또는 할인을 사용하여 구매한다면 가격 부담 또한 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남성용 고데기가 보편적이지 않으므로 구매 시 만족도 또한 높을 수 있습니다. 미용실 방문 후 연예인 사진을 보여주면서 전체 파마를 해달라고 해도 미용사들은 고데기한 거예요 이렇게 들 말하잖아요. 집에서도 저희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경우 짧은 머리 앞머리 가르마 본인 상상은 "김비서는 왜그러럴까" 박서준 님 앞머리를 생각하며 스타일링 하지만 현실은 동남아 박서준,, 제품의 문제는 없는 것으로 확신할 수 있습니다.
포뷰트 엠스타일러 가격 할인방법 구매방법
공식홈페이지 가격은 109000원이지만 지금 구매 시 10000원 쿠폰을 사용하여 99000원으로 저렴하게 패키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꼭 할인쿠폰 사용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